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Marketing

GigaTera provides the best solution

Press Release

GigaTera, stands for the frequency range in LED lighting.

국산 LED조명이 뉴욕양키스 구장 밝힌다...KMW 뉴욕양키스와 공급계약 완료

관리자 2022-06-29 Number of views 150

미국 프로야구 명문구단 뉴욕 양키스의 홈구장 ‘양키 스타디움’ 조명이 국내 LED 조명업체 KMW의 제품으로 전격 교체된다.

KMW는 지난달 5일(미 현지시각) 미국 뉴욕 양키스 구단과 올해 말까지 양키 스타디움 조명 전체를 KMW의 1000W급 스포츠 LED 조명 ‘SUFA-X’로 교체하는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지난 3일 본 계약을 완료했다고 5일 밝혔다.

 

2015년 7월 뉴스 2.JPG.jpg

 <지난달 5일 양해각서 체결식 후 도그베허 뉴욕양키스 부사장(왼쪽부터), 

김덕용 KMW 회장, 론 트로스트 뉴욕양키스 최고운용책임자, 존황 PLANLED 사장, 마이클 제이 뉴욕양키스부사장, 한종주 KMW 연구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MW는 3개월 전 시애틀 매리너스 야구장 조명을 LED로 전면 교체한 바 있다.

KMW는 1000W급 제품 650대를 공급한다. 전체 공사 규모는 197만5000달러에 달한다. 오는 10월 공사를 시작해 올해 안에 조명 교체 작업을 마무리하는 일정이다.

KMW는 태국 판야인드라 골프장, 독일 보르시아 분데스리가 축구장 등에도 LED 조명을 공급한 바 있다. 현재 10여개 해외 스포츠 구단과 협상을 진행 중이다.

KMW는 이번 수출을 토대로 국내 스포츠 조명시장에도 적극적으로 뛰어들 계획이다. KMW의 국내 사업을 담당하는 블루카이트 장흥순 사장은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프로야구장, 평창 동계올림픽 경기장 등 각종 사회체육 공간에 진출할 것”이라고 말했다.